본문 바로가기

언론이 보는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에서 페루 국회 최고상 '국회 훈장'을 수상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지난 25일에 페루 국회 최고상 '국회 훈장'을  수상했습니다.
👏👏👏👏👏👏👏👏👏👏👏👏👏👏👏👏
축하해 주세요~~♡

스포츠 동아에 기사로 실어주셨네요.
간단한 기사내용 공유할게요~


하나님의 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6월까지 페루에서만 연인원 약 11만 명이 총 1350여 회 봉사를 실행했습니다.
페루 전역에서 긴급구호, 빈곤‧기아 해소, 건강‧보건, 환경보전, 문화소통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이고 헌신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습니다.
그로 인해 페루에서 국회 최고상인 '국회 훈장(단체상, Comendador)'을 7월 25일 수훈했습니다. '국회 훈장'은 단체로서 가장 높은 영예로, 종교단체가 받은 것은 하나님의 교회가 처음이라고 합니다.



소토 레예스 국회의장

하나님의 교회가 이타적 마음을 바탕으로 페루 전역에서 헌신적인 봉사를 펼쳐왔다.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라며 하나님의 교회의 활동이 국가적으로 높은 평가와 인정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아르투로 알레그리아 가르시아 국회 제1부의장

하나님의 교회가 페루에서 행한 모든 활동에 큰 경의를 표한다. 페루 국민들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린다


  라며 축하했습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

지난 60년간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며 전 세계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해왔다. 설립 60주년이 되는 중요한 시점에 페루 국회 훈장을 받게 되어 더욱 뜻깊다.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발전과 평화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페루를 비롯한 전 인류 사회에 기여하고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는 하나님의 교회가 될 것




라며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페루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이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아레키파주 아레키파의 지역생태공원에 나무 3000그루를 심었다.
폭우로 큰 피해를 입은 페루 우앙카요 이재민들을 위해 복구활동을 펼치는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
지난 5월, 리마 산보르하국립아동건강연구소에서 열린 헌혈릴레이에 230여 명이 동참해 생명 나눔의 가치를 되새겼다.



<출처-스포츠동아>


세상의 빛과 소금이 돼라 하신 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라 페루 하나님의 교회 성도님들께서 정말 좋은 일 많이 하셨네요~~
너무 멋지고 감동입니다^^





https://naver.me/FuzJ7QNB

하나님의 교회, 페루 국회 최고상인 ‘국회 훈장’ 수훈

25년간 페루 전역서 긴급구호‧환경보호 등 1350여 회 봉사, 국가 발전과 화합 기여 “하나님 사랑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발전과 평화로운 미래 만들어갈 것”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

n.news.naver.com